본문 바로가기

웹디자인/기타디자인

일러스트파일로 명함 주문해보기

명함 팩토리에서 명함을 주문해보았다

디자인은 스스로 했기때문에 추가 디자인 비용은 들지 않았다.

처음해보는거라 헷갈렸던 부분이 있어 포스팅해보려한다.







1. 사이트에 들어간 후 왼쪽 사이드 바에서 무코팅/코팅명함을 선택한다.

명함팩토리<<바로가기 








2. 원하는 종이를 선택한다

3. 바로구매 클릭


평소 자주가던 단골집 명함을 뽑아볼것이다. 사장님들께 시안 통과를 못 받았기때문에 소문으로 200매만 뽑아보겠다.

(그냥 뽑아서 갖다드려볼 예정)





4. 앞면만 할꺼면 단면, 앞뒤로 모두 인쇄할꺼면 양면을 선택해줍니다.




5. 주문형식 

우리는 이미 ai파일이 있으니 추가 비용없이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ai파일에서 명함의 검은 테두리선을 모두 없애 줍니다(선없앰).

사이즈 9*5



6.파일 첨부하기

후가공으로 다른 기타는 일반명함에서 따로 필요없으니 선택하지 않습니다.

형압, 오시, 타공, 귀돌이, 미싱, 박 등은 사이트에 따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http://www.mhfactory.co.kr/product/after.php?TN=3


7. 주문/결제하기 클릭


이제 로그인 하라는 화면이 뜨지만 저는 비회원으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기를 누른후 장바구니를 신중하게 확인하시고 결제하면 됩니다.

입금자 명을 입력한 후 결제하기를 눌러주면 끝 

우리는 비회원으로 구매했으니 주문번호를 잘 메모해두세요.



끝 이제 명함이 집으로 올때까지 두근두근하는 맘으로 기다려보겠습니다.

후기는 2일 후에 투 비 컨티뉴드



이렇게 접수를 한 후 거의 당일 날 시안 확정 메일이 옵니다.

재단선이 커팅하는 선이라고 생각하세요.

전화번호나 상호에 이상이 없으면 답변으로 인쇄확정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이메일로 답변해달라고 적혀있더라구요 



  • ★ 시안 확정후 오타, 여백, 위치  등 사고처리는 안되십니다.

    ★ 간단한수정이 3회까지 가능하십니다.(추가수정시 추가요금발생)
    ★ 전단.리플렛.카다록.포스터 당일 수정이 어려우세요 ㅠㅠ
    ★ 배송문의는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기타 유의사항은 이메일로 적혀서 옵니다. 빨리 와라!





월요일에 주문넣었지만 수요일이 개천절이라 금요일인 오늘에서야 명함이 도착했습니다.

근데 재질을 너무 좋은거 했나봐요 ㅋㅋㅋ 오늘 태풍치느라 손에 물이 묻었는데도 종이에 흡수되지 않고 반질반질 하더라구요

처음 주문한건데 제대로 와서 너무 좋네요 뿌듯하다

이제 이 200장을 어디뿌릴지 고민이네요 ㅎㅎ